싱가폴 여행시 준비물
트렁크
-속옷, 양말, 옷
-세면도구
-수영복
-비상약
-화장품, 스킨로션, 헤어미스트(개인적으로 필수품이다)
-방수팩
-우산, 우비
-충전기, 멀티탭(마리나 베이샌즈 및 만다린에서는 한국에서 사용하는 콘센트가 1개 밖에 없기 때문에 -사진기.. 핸드폰.. 노트북 등을 동시에 충전하기 위해선 3구 이상의 멀티탭을 챙겨가면 편하다)
-면도기(마리나 베이샌즈 호텔에는 면도기가 없다.. 헐..)
-슬리퍼(조리 - 수영장 갈 때 용이함)
-컵라면(싱가폴 음식이 대체로 느끼한 편이라서 야식으로 컵라면이 제격)
-일회용 젓가락
-대일밴드, 파스
-봉지, 비닐팩(입었던 속옷 및 양말 등을 따로 분리 해서 챙겨와야 함으로..!)
-입욕제(마리나 베이샌즈 디럭스룸은 욕조가 없지만... 만다린 오리엔탈은 고맙게도 욕조가 있다! 아참! 오리엔탈에는 입욕제도 있다)
-랜선(챙겨갈 필요가 없었다.. 마리나베이샌즈.. 만다린 오리엔탈 모두 랜선이 구비되어 있다)
가방
-카메라, 노트북, 아이패드, 이어폰, 아이폰, 싱달러^^
-선글라스
-목베개(그런데 싱가폴 항공에서는 목베개가 필요 없을 듯.. 오히려 불편하다)
-티켓
-여권, 여권사본, 마일리지카드(싱가폴 항공은 스타얼라이언스 멤버기 때문에 마일리지 카드만 있으면 적립 해준다. 왕복 2000마일 좀 넘게 적립해 주는 듯)
-물티슈(싱가폴 식당에서는 물티슈도 다 돈이기 때문에 하나 챙겨가는 것도 나쁘지 않다. 엄청 유용하다)
-싱가폴지도(지도도 좋지만 아이폰 데이터 로밍을 신청하기를 권한다. 하루에 KT는 1만원 SKT 는 9000원인가 한다.. 데이터 로밍을으로 구글맵을 이용하면 별 무리 없이 돌아다닐 수 있다)
-필기도구
-일정표 프린트
-싱가폴 지하철 노선도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