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창고/문화 연예

TV 조선 <미스트롯3> 4회: 여신부의 라틴 트로트 도전

by 창구창고 2024. 1. 10.
반응형

이미지=TV조선

희비 엇갈린 눈물의 팀미션과 레전드 무대

TV 조선의 <미스트롯3> 4회에서는 2라운드의 환상적인 팀미션이 펼쳐집니다. 이번 미션에서는 올하트를 기록하지 못하면 전원 탈락이라는 가운데, 눈물의 바다가 펼쳐지며 희비가 엇갈린다고 전해졌습니다. 전 회차에서는 강력한 무대를 선보인 챔피언부와 현역부 A조가 기대를 모았습니다.

여신부의 화려한 라틴 트로트 도전

이번 회차에서는 비주얼과 가창력 모두 완벽한 여신부들이 출격합니다. 2023 미스코리아 조수빈, 트로트 신인 화연, 염유리, 1라운드에서 미를 차지한 정서주, 김민선, 양송희, 21년차 소리꾼 오승하가 라틴 트로트 장르에 도전하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레전드 무대와 새로운 도전자들

여신부들은 유재석의 '삼바의 매력'을 색다르게 재해석하여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들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는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현역부 B조에 속한 천가연, 나영의 대학부, 새싹부, 직장부 등 다양한 팀이 차원이 다른 가창력과 무대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TOP3 발표와 1대 1 데스매치

2라운드 팀미션이 끝나면 영광의 TOP3가 공개될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어서 3라운드에서는 1대 1 데스매치가 펼쳐질 예정이며, 세상을 꺾고 뒤집을 <미스트롯3>의 레전드 무대가 시청자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방청신청

미스트롯 3 방청신청 바로가기

반응형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