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창고

토스뱅크, 최초로 환전 수수료 무료 외화통장 서비스 출시! 외화 무료 받기 이벤트

by 창구창고 2024. 1. 23.
반응형

 

토스뱅크가 국내 금융회사 중 최초로 환전 수수료를 평생 무료로 제공하는 외화통장 서비스를 출시했습니다. 이에 따라, 1월 25일까지 17개국 외화를 무료로 나눠주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외화통장 소개

토스뱅크 외화통장은 토스뱅크 계좌를 보유한 모든 고객이 간단한 동의 절차만 거치면 즉시 개설할 수 있습니다. 이 통장을 통해 해외 통화를 살 때와 팔 때, 언제나 수수료 없이 거래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외화통장 잔고에 따라 매년 0.5%의 이자를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개요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에서는 [이 링크]를 클릭하면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랜덤하게 17개국 외화 중 하나를 받을 수 있습니다. 최대 10만원 상당의 외화를 받을 수 있으며, 선물 받은 외화는 토스뱅크 외화통장에 입금됩니다.

선언과 비전

토스뱅크는 "세상의 돈을 자유롭게"라는 슬로건과 함께 고객들의 환전 수수료를 평생 무료로 제공하겠다고 선언했습니다. 이로써 토스뱅크는 환테크 시장을 선도하고, 글로벌 시대에 걸맞는 혁신적인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목표를 고수하고 있습니다.

토스뱅크와 함께라면, 더 이상의 환전 걱정 없이 세계 각국의 화폐를 자유롭게 다뤄보세요!

이벤트 참여 바로 가기: [이벤트 링크]

반응형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